Dauver(다우버)를 나의 시작페이지로…


내게 필요한 검색서비스가 나와서 적어본다.

다우버 검색:
http://dauver.com

다우버 검색

나는 웹검색은 Google을 사용하고
지식은 1. 엠파스 2. 다음 3. 네이버 순으로 검색을 한다.
( 대부분 엠파스에서 만족하지만…)
가격비교 쇼핑은 네이버를 많이 사용한다.

포탈은 덩치도 크고 불필요한 자극적인 내용들이 많아서 시작페이지로는 싫어한다.
또한, 뉴스는 내가 보고 싶은 것만 선별해서 RSS로 보기 때문에 포탈을 시작페이지로 할 필요는 없다.

Google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이다.
솔직히 국내 검색은 지식 빼고는 사용성이 거의 없다.
내가 주로 사용하는 검색에서 지식검색을 빼면 모두 Google을 사용한다고 보면 된다.

이렇게 각기 특색있는 검색 분야가 있는데 이것을 한꺼번에 검색을 해주기도 하고
설정을 통해 분야와 검색엔진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우버 검색이다.

또한 불필요한 광고와 필요없는것은 검색페이지에 나오지 않는다.
다우버 검색 - 쇼핑

이전의 구글 시작페이지보다 많이 만족스러운 시작페이지가 된것 같다.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