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Chrome, “구글에 빠지다. @.@”


오늘 구글 크롬(Chrome)이 나왔다.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빠른 속도, 넓은 창, 아직은 환상적이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
Firefox의 확장기능의 편리함도 크롬의 매력 때문인지 잘 생각이 안 난다. ^^;

나는 구글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크롬의 “작업관리자”로 확인 해 봤다.

크롬 작업 관리자
크롬 작업 관리자

메신저는 meebo에서 여러메신저를 사용하고 Gmail에서 Gtalk을 사용한다. meebo에도 등록을 해놓기는 했지만 그래도 Google 서비스에서 좀 더 잘 할 것 같아서 Gmail에서 사용하고 있다.
웹 스토리지로는 MediaFire를 사용하고 있고,
블로그는 WordPress를 사용하고 있다. 이전에는 Blogspot을 사용했었는데 카테고리가 없는 거라던지 Blogspot 이전에 사용하던 Egloos와 약간 다른 부분과 이미지 업로드 등의 문제로 WordPress로 이사 왔다. WordPress 역시 스토리지 한계가 있어서 MediaFire에 이미지를 저장하고 있다.
이외의 iGoogle, Google Search, Gmail, Google Reader, Google Docs 등 구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다.

개인적인 차이겠지만 구글 서비스 중 사용이 잘 안 되는 서비스가 있긴 하다.
위에서 예를 들은 Blogspot도 그렇고 Google Calendar 역시 음력 생일 입력 때문에 나는 다음 켈린더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웹 활동의 큰 부분은 구글의 서비스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다.

이번 구글 크롬의 출시로 구글 제품들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된다.

구글 크롬의 출시로 구글 제품의 호감도도 한 200% 올라간 것 같다. ㅎㅎ;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