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맥 1.0.26.94 (trunk)


이 버전은 정식 릴리즈 나오기 전 사용자의 불편을 생각해서 올리는 QA를 거치지 않은 버전입니다.

다운로드 : 네이트온 맥 버전 1.0.26.94

주의 : 다운로드 페이지에 있는 광고는 이 블로그와 상관없습니다. 사기 광고 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SMS 브라우져 open 개선, system(“open …”) 으로 변경. 이유? [NSWorkspace … openFile]이 firefox, safari에서 모두 잘 동작하지 못해서 바꿈.
  • 차단된 버디와 삭제된 버디는 알림창으로 보이지 안게 바꿈.
  • 파일 디스크립트 예외 처리. => 죽는문제 해결?
  • OutSteam Queue clear logic 추가.

죽거나, 네트웍 오류가 발견되면 Report 부탁드립니다.
이 블로그에 리플을 달거나 구글메일(ID:dh.jang)으로 보내주십시요.

네이트온 맥 1.0.26.94 (trunk)”에 대한 8개의 응답

  1. 계속 죽는다고 메일을 보내던 정세훈입니다. 이 버전도 영락없이 죽어버립니다. 어쩔 수 없이 Adium 구버전에서 네이트온을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좋아하기

  2. 모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일 때문에 잠시 맥을 못보고 있습니다.

    Kinema人 / 그렇군요. 불가리님이 말씀하신게 뭔지 저는 잘모르겠네요. ㅎㅎ; 아시면 그렇게 해보시고 답변을 주시겠어요? 고맙습니다. 🙂

    불가리 / 환경설정 X 문제 체크해 놓겠습니다.

    좋아하기

  3. 디스크 유틸리티, onyx로 권한복구 및 각종 캐쉬 삭제, pram 소거 등 해볼만한건 모두 해본것 같습니다. 재설치를 제외하구요. 🙂
    그렇지만 여전히 5분가량 지나면 죽어버립니다.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흠… 메일로 로그파일 보내드리겠습니다.

    좋아하기

  4. 윈도우에서 네이트온 로그인을 했었는데, 이때 맥 쪽에서 반응이 없었습니다. 연결을 유지하고 있었다면 당연히 연결이 끊겼다고 나와야겠죠.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맥에서 들어간 뒤 윈도우에서 들어가보니 이제는 맥 쪽에서 반응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죽어 있지는 않았는데, 아마 인터페이스 안쪽에서 뭔가 죽었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좋아하기

  5. Kinema人 \ 메일 잘 받았습니다. 🙂

    Kz \ 리포팅 고맙습니다. 네트웍 쪽 문제가 많네요. 이전에 리포팅된 Online 상태처럼 보이나 메시지보내고, 파일전송을 시도하면 아무 응답이 없는 버그와 비슷한 경우 같습니다. 레포팅을 해주시니 아직 문제가 해결이 안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맙습니다. 🙂

    음… 위에서도 잠시 언급드렸지만, 회사에서 다른일이 생겼습니다. 당분간 그쪽에 전념을 해야 할것 같아서요. 맥쪽을 잠시 못보고 있습니다. 다른일은 기간이 길 것 같은데요. 그래도 초기에 정신없는 것만 지나면 맥도 같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바램… 그렇게 알고 계세요~ 🙂

    좋아하기

답글 남기기

